나의 이야기

고프로3 실버에디션 고장

탄소제로 2015. 6. 22. 14:12

 고프로3 실버에디션이 먹통이다.

3년을 동고동락한 소중한 벗이였는데....

수입사인 세파스에 문의를 했더니 워런티가 경과한 제품은

미국 고프로사에 직접 유상으로 수리를 받아야 한다고 한다.

세파스는 워런티가 적용되는 제품을 과실유무를 확인해서

교환해주는 업무만한다고 한다.

 

gopro.com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전화번호(050 811306920) 확인 후 전화를 했더니

미국 원어민이 전화를 받아 급 당황해서 쏘리하고 전화를 끊었다.

다음날 블로그 검색하고 다시 전화를 했더니 한국인이 전화를 받는데

하늘에서 광명이 비추는 기분이었고 어린아이가 엄마한테 하루일과를

고자질 하듯이 고프로 증상을 하나도 빠짐없이 얘기했더니

담당자가 펌웨어를 업데이터받으면 해결될것 같다고 한다.

그리고 친절하게 하나 하나 설명을 해줘서 편하게 업데이터를

받고 파워버튼을 눌렀더니 시작버튼과 전원버튼이 정상작동을 한다.

역시 고프로는 나를 실망시키지 않는다.

원인은 마이크로sd카드 고장으로 판명이 났고 카드 구매해서 사용하면

아무 문제가 없을 것 같다고 한다.

역시 다국적기업이고 고객응대 마인드가 최고레벨인것 같다.

다시 부활한 고프로 앞으로 아프지말고 쭈욱 같이 가자!